추억스케치

주말 – 김해일정 본문

분류없음

주말 – 김해일정

chemica 2009.06.15 07:07

음 .. 우리집 사랑초에 풍뎅이가 찾아왔습니다.

P1360967

^^ 사랑방 식구가 하나 늘었죠..

일요일 김해 일 진행하면서, 인근에서 담은 사진입니다.

P1360978

아침녁의 즐거운 징검다리

P1370221

거북이 전설이 담겨 있을법한 연지공원에 멋진 배와 부수가 있습니다.

배 안에 보면 항아리 같은 것이 실려 있는데, 무엔가 즐거운 전설이 있을 것 같습니다.

P1370024

거래처 마당 한구석에 옥잠화가 그렇게 아침을 맞이합니다.

 

화이팅 김해 ..

1 Comments
  • 프로필사진 BlogIcon 홍천댁이윤영 2009.06.17 12:31 신고 저희 가게 앞에 사시는 할머님이 사랑초를 선물해주셨는 데... 사랑초꽃이 참 여린듯하면서도 예쁜거예요... 근데 강하기도 하던데요... 그렇게 여린꽃이 제가 물주는 걸 며칠 깜빡했는 데 몸을 옆으로 많이 기울인채로 꽃잎을 꼭꼭 닫고 견디고 있더라구요... 물을 줬더니 금새 일어나서 활짝 웃어주던걸요...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