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스케치

세월호 인신공양 본문

분류없음

세월호 인신공양

chemica 2016.10.30 02:50

미치겠다 ...

루머.. 이런거 안믿으려 하는데 ...

점점 .. 왜 .. 란 질문에 퍼즐이 완성되고 있다는  .. 느낌이다.

그네, 너 .. 라면 가능하겠다는 .. 생각 ..

하루 동일 찌라시 보고 .. 메모하고 .. 하다가 ..

http://chemica.wordpress.com/ 에 메모한 거 올려 놓음 ...

..

찌라시를 너무 읽었나 보다 .. 너무 깊숙히 들어갔든지 ..


이하 퍼옴 ...



세월호 인신공양썰...? (최순실 무당 연관..)

옵션

펌글

안녕하세요.. 다른 커뮤니티에서 펌글 가져왔어요.. 

댓글쪽은 개소리라는 의견이 많으나, 지금은 너무나 소설같은일이 현실로 나타난 마당에, 설마하는 마음이 더 커서요.

시사게로 가지않고 멘붕게로 온 이유는, 정말 시사가 아니라 하나의 썰이며 확실히 멘붕썰이기 때문입니다. 

하나의 theory일 뿐이니, 공격성은 자제해주시고 한번 읽어봐주세요. 저는 흥미로웠거든요.

   

   

http://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90583/1/1

-----------

1. 대통령 위에 무당이 있음

   

2. 세월호 선원은 대다수가 구원파

   

3. 구조작업을 총괄 지휘한 경찰도 구원파 신도

   

4. 박근혜 7시간 잠수탐

(2016년 현재까지 이 시간에 박근혜가 뭐했는지 아무도 모름)

   

5. 해경이 구조는 안 하고 사람 숫자부터 셈

   

6. 5월은 최태민이 죽은 날.

   

7. 최태민은 5월에 죽었지만 7월에 사망신고함(비밀리에 장례가 치뤄졌다고 함)

   

8. 국정원과 만난 세월호 선원의 다이어리에 소름끼치고도 무서운 세타의 경고라 적혀 있음.

(세타는 헬라어로 하나님을 뜻하고, 사이비의 경우 교주 본인을 뜻하기도 함)

   

9.연설에 어린학생들의 고귀한 희생을 기억한다고 순실이가 연설문 수정해서 줌

   

이거 사실이면 사이비년이 어린학생들 300명 바다에 쳐넣고 7시간동안 굿한거임 

   

지금 독일에서 지낼때도 대형견 15마리 끌고댕기다가 최근 싹 없앳다는데 살던 집 지하에서 썩은내 비린내 진동 한다는 옆집 증언.. 아마 제물로 개 잡은듯 

   

소름돋지 않습니까?

출처 : http://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90583/1/1

더 자세한 내용과 설명은 여기로

http://snakeoil.egloos.com/1181500

   

출처: <http://www.todayhumor.co.kr/board/view.php?table=bestofbest&no=276845>

1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