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스케치

부족한 행복 본문

그런그런 이야기

부족한 행복

chemica 2010. 12. 11. 10:31

모든 것을 다 가져야 행복인 줄 알았습니다. 남이 있는 것이 나에게도 있어야 행복인 줄 알았습니다. 대부분을 가지고 .. 한 두 가지 부족해도 행복 할 수 있다는 것을 다시 봅니다. 설사 몇 가지 더 부족하더라도 .. 행복할 수 있음을 다시 봅니다. 나이 마흔이 되면서 철이 나나 봅니다.

 IMG_1468

늘 그렇듯 다시 떠날 준비를 하면서 .. 나에게 많은 것이 있음을 다시 봅니다. 이쁜 아이들과 아내 .. 나에게 일을 만들어 주는 직장 …

내가 좋아하는 .. 파아란 하늘을 지키는 일 ..  아직은 일을 진행 할 수 있는 .. 체력 .. 추진력 ..

이미 이것 만으로도  많은 행복을 가질 수 있는 겁니다. 그것을 이제야 다시 채감합니다.

 

지난 구미 건으로 체력이 많이 소실되고, 낙심하고 .. 몸의 일부가 병이 들어 버린 것을 알고 있지만 .. , 이런 상황까지 몰고 온  .. 조직에 대해서 아쉬움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 그 반은 내가 선택한 문제 이기에 ..

모든 일이 구미 같지 않을 것이라는 것 .. 또 더 많은 위험하고, 고통스러움이 있을 것이라는 것도  .. 이미 육감하고 있습니다.

오늘  .. 출발하는 .. 울산, 양산, 구미 일정은 … 나를 더 강하게 .. 만들어 줄 겁니다.

그리고 지속적으로 미루어 지고 있는.. 대련, 서안 프로젝트도 멋지게 준비하고 .. 완성 할 수 있을 겁니다.

늘 나와 동행하는 외로움도  .. 이 후에는 친구가 되어 줄 것 입니다.

토요일 .. 맑음 .. 이 즐거움이 작은  .. 부족한 행복 입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