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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emica 2016. 5. 12. 22:49

 

 

 

국민신문고

이 메일은 ㅁㅁㅁ 회원님에게 발송된 메일입니다.

(2016년 05월 12일)

국민신문고 바로가기

처리 결과 알림

민원인 입력사항

신청번호
1AA-1605-060748

신청일
2016-05-11 10:35:49

신청인 구분
개인

신청인이름
ㅁㅁㅁㅁ

주민(외국인)번호

연락처

휴대전화
010-6289-ㅁㅁㅁㅁ

주소
21937
-

이메일
chemica@paran.com

공개여부
공유

진행상황 통보방식
진행상황통지방식(전자우편), 민원답변통지방식(전자우편)

민원 접수 신청

민원제목
보건 자료 검색 시 자료 화면의 제한

민원내용
생활속의 오염물질 자료를 열람하면서..
http://health.mw.go.kr/mobile/content/group_view.jsp?CID=D1A87QRPVX
이 부분의 자료를 열람하는 중 ..
비정상적인 열람으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 라는 메세지와 함께 ..
열람이 되지 않습니다 ...
게시판 몇 개 열람 한다고 .. 웹서버 부하가 걸려서 ... 막고 있는 것인지요 ..?
웹서버를 확충하던가 ...
보안관리 정책을 바꾸던지 해서 ..
필요한 자료를 볼 수 있게 하는데 .., 불편 없이 수정 부탁 합니다 ...
..
정 자신 없으면 ...
웹서버 운용 안하셔도 되요 ..
ㅁㅁㅁ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처리 결과
처리 결과 답변 내용

처리기관 정보

처리기관
보건복지부 건강정책국 건강정책과

담당자

이왕석 (044-202-2814)

민원인 신청번호

1AA-1605-060748

접수일
2016-05-11 18:42:48
처리기관 접수번호
2AA-1605-157005

처리예정일
2016-05-20 23:59:59

민원처리기간은 최종 민원 처리 기관의 접수일로부터 보통 7일 또는 14일임.
   (해당 민원을 처리하는 소관 법령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처리진행현황

처리진행현황은 민원처리를 위한 과정을 설명한 것으로 최종처리결과는 별도로 통보됩니다.

처리결과(답변내용)
처리결과(추가답변)
처리결과(추가답변)
처리결과(추가답변)

기업민원신청으로 행정기관에서 불이익을 당한 경우- 만족도 조사에서 불만족을 체크하고 불이익을 받았다고 명시하거나- 다시 민원을 신청하면서 해당기관 또는 부서에 배정되지 않도록 기피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 '기피신청'이란?- 불친절신고 또는 부당한 민원 처리 등으로 인하여 민원을 제출할 경우, 공정한 민원 처리를 위해 기피 대상을 명시도록 함으로써 신고대상 기관(부서)으로 분류·처리되지 않도록 하기 위한 제도

답변일
2016-05-12 19:01:51

처리결과(답변내용)

붙임참조

첨부파일
첨부파일 민원회신(김승현).hwp

민원처리과정 만족도조사 - 보건복지부 -

민원 만족도조사 등록일 : $SATISFY_REG_D

민원처리과정에 대해 만족하십니까?(필수)

$SATISFY_1

민원처리과정에 대해 불만이 있으신 경우, 사유를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없음

만족 또는 불만족하신 사유 등 의견이 있으시면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2000자 이내)

없음

귀하가 신청하신 민원은 해결되었습니까?

없음

민원처리과정 만족도조사 - 보건복지부 -

이미 만족도조사에 응모하셨을 경우 다시 응모하셔도 결과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만족도 평가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민원처리과정에 대해 만족하십니까?(필수)

매우 만족 만족 보통 불만 매우 불만

민원처리과정에 대해 불만이 있으신 경우, 사유를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불친절, 불성실한 민원처리자세
불합리한 제도
공정성 결여(처리결과의 근거나 이유가 합당하지 않음)
민원처리 신속성 저하
민원 이해 부족

만족 또는 불만족하신 사유 등 의견이 있으시면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2000자 이내)

귀하가 신청하신 민원은 해결되었습니까?

해결 부분해결 미해결

$REPLY_TABLE_1

$REPLY_TABLE_2

$REPLY_TABLE_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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