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스케치

두 마리가 있었는데 .. 본문

카테고리 없음

두 마리가 있었는데 ..

chemica 2010. 3. 4. 01:35

오늘 .. 시운전 현장에서 조금 일찍 들어와 식물 .. 물주고 .. 햄스터 해바라기를 주는데 .. 한 넘만 보입니다. 아침 까지 두넘이 있었는데 ..
지난 몇 달간 싸우고, 권투 하더만 .. 한 넘이 얼마전 부터 큰 상처를 입고 겔겔 하는 것을 보았지만 ..
오늘 갑자기 한 넘이 안보입니다.
해바라기 .. 얼마간 넣어주고 .. 얼마후 귀가한 가족들에게 물어봅니다. 햄스터 사연에 대해서 ..

오늘 한마리 죽어서 .. 온유가 .. 아파트 계단 입구 화단에 묻어 주었답니다 ..
호~
..
금방 .. 결론이 나네요 .. ^^
..
남아있는 한 넘이 얼마나 살지 궁굼하네요 ..
오늘 밤 따라 유난히 조용하네요 ..
..

내 아내도 나를 저렇게 양육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걱정입니다.
..
아내는 나를 나쁜 넘으로만 알고 있는 것 같아 슬프네요 ..
한달에 두번  XX 요청해도 나쁜넘, 하루 집에 전화 세번 하면 .. 할일 없는 넘으로 치부하니 ..
난 .. 아니들하고 통화 하고 싶을 뿐인데 ..

..
그동안 집을 너무 비웠나 봅니다.
오늘은 분노를 안고 귀가하여 . 언제나 처럼 .. 약간의 알콜로 위로하고 .. 속이고 잠시 쉼을 청합니다.

후회도 해 보았지만 .. 단순히 후회 뿐이네요 ..
치유의 방법을 생각해 주새요 .,.
회복의 방법을 알려 주세요 ..
..


chemica
Comments